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충무로/파스타/맛집] 파스타노

by 이이제이 2017. 3. 9.
728x90
반응형

충무로 근처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을 위해 파스타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스타 맛집 '파스타노'!!

충무로역에서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금방 발견하실꺼예요~

여긴 스파게티면이 아닌 생면으로 파스타를 만든다고 하네요. 하지만 생면이 무.한.리.필!!!

주저하지말고 여기 면리필이요~라고 외치라고 되어있네요 ㅎㅎㅎ

저는 주문할때 미리 면많이를 주문했답니다~

메뉴는 파스타말고도 피자두 있어요! 여러명이서 오면 세트메뉴도 좋을꺼 같아요~

모든 메뉴 주문시 이렇게 인원수대로 마늘빵이 나온답니다. 이게 참 맛있어요!

꿀이랑 같이 나와서 찍어먹으면 에피타이져로 굿!

피클도 수제 피클로 아삭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주문한건 로제 파스타로 기본으로 조금 매운정도인데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더맵게를 주문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울긋불긋하네요 ㅎㅎㅎ

이렇게 큼지막한 새우에 각종 해산물, 홍합도 듬뿍~

직장인으로써 점심으로 부담되는 가격이지만 가격대비 맛도 훌륭해서 가끔씩 먹으로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