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인천/차이나타운/맛집] 연경(가화만사성)

by 이이제이 2017. 3. 2.
728x90
반응형

Welcome to 중구!

인천에서 태어났지만 어렸을때 이후로 처음와보는 '차이나타운'이예요~

드라이브겸 맛난걸 먹고오려구 다녀왔답니다.

차이나 타운의 모든 중국집들은 맛집으로 유명한거 같아요.

어딜가나 다 티비 맛집 출연 태그가 ㅋㅋㅋ

그 중에서도 하얀짜장의 원조를 외치는 '연경'이란 곳에 방문했어요.

사진만 보면 누가봐도 중국이죠~?

사실은 너무 기대했던 탓인지 차이나타운이 너무 좁아서 실망했답니다. ㅜㅜ

만두 킬러인 저희는 새우 딤섬, 고기 딤섬과 찹쌀 탕수육 그리고 원조 하얀짜장을 주문!

미리 튀겨놓는 것지 주문과 동시에 나온 찹쌀탕수육! 인기메뉴인가바요~

큼직한 튀김이 이미 비주얼 끝판왕!

그 다음 메뉴는 가장 궁금하고 기대했던 '하얀 짜장'!

정말 하얀색이긴 한데 비주얼만 봐서는 맛이 상상이 안되는 ㅋㅋㅋ

정말 큼직하죠~?

면발이 탱글탱글~ 윤기가 좌르르~

처음 먹었을 때는 모지??? 하지만 나중에는 둘다 짜장에만 자꾸 손이 갔어요

만두는 아무래도 쪄야되서 가장 마지막에 나왔어요~

요건 고기만두!! 육즙이....최고!

요건 새우만두!! 새우 살이 통으로 들어있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고기 만두보다는 새우 만두가 더 맛있었답니다.

아래 육즙이 보이시나요 ㅋㅋㅋ

통 새우 

다음에는 꼭 각1 하얀짜장을 시켜먹을거예요 ㅋㅋㅋ

찹쌀 탕수육도 맛있었지만 특별하다라는게 없어서...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바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