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이태원/쌀국수/수요미식회] 레호이(Lehoi)

by 이이제이 2017. 2. 27.
728x90
반응형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지만 역시 겨울엔 뜨끈한 국물이 최고!

비오는 날 찾아간 수요미식회 쌀국수 맛집 '레호이' 예요~

위치는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쭈욱~쭉~올라가시면 외진곳에 자그만하게 있답니다.

얼핏보니 드라마 '공항가는길'에서 나왔던 건물도 옆에 있더라구요.

발렛이 된다고 되어있는데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이 거의 없는듯 했어요...

한참을 기다려(1시간 웨이팅 ㅜㅜ) 겨우 겨우 자리에 착석!

테이블마다 각종 소스가 놓여져있어요.

드디어 나온 주인공 쌀국수!!

고수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문시 말씀하시면되요~

저희도 두려움에 조금만 따로 달라고 주문 ㅋㅋㅋ

수요미식회에서는 파가 거의 그릇 까득 덮혀져 있었던거 같은데...

국물이 딱 갈비탕 국물맛! ㅋㅋㅋ

생각보다 로컬스러움은 덜했어요. 향신료에 거부감 있으신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이건 베트남식 닭고기 덮밥!

완전 숯불 바베큐 닭고기 ㅋㅋㅋ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예요.

이건 베트남식 바게트 샌드위치 '반미' 예요.

사실 이 집은 쌀국수보다 이게 더 유명한듯 ㅋㅋㅋ

바게트가 우려한거와 달리 너무 부드러워서 놀랐어요!!

안에 계란 후라이와 숯불 불고기까지 들어있어서 한끼로도 손색이 없을 꺼 같아요.

4명이서 가서 푸짐하게 잘 먹구왔답니다~ 아쉬운점은 웨이팅만 조금 적었으면 좋겠어요 ㅜㅜ

인기가 식을 쯤 다시 가바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