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아웃백/인천연수점/런치] 아웃백(outback)

by 이이제이 2017. 3. 15.
728x90
반응형

저번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들이겸 송도 센트럴파크 가기로 결정!

아웃백 기프티콘도 사용해야되기 때문에 인천연수점을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골목 뒤쪽으로 주차장도 있어서 연인보다는 가족분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5시 이전에 방문해서 런치 세트로 주문했어요.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 - 21,500 

서로인 스테이크 - 28,900 을 주문했답니다.

아웃백은 부시맨 먹으러 오는거 같아요 ㅋㅋㅋ

나오자마자 빵 하나더 주세요~~~

런치 메뉴에는 스프가 나오는데 양송이 스프와 칠리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스프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는 칠리로 선택!

생각보다 많이 맵지도 않고 다진 고기가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음료는 자몽에이드

자몽맛보다는 시럽맛이 많이나서 별루..

아웃백 서로인!

사이드는 데운 야채와 고구마로 주문했어요~

달달한 고구마에 시나몬이 더해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두툼한 스테이크는 미디움으로 주문

질기진 않았지만 쫌 퍽퍽한 느낌이여서 스테이크는 쏘쏘..

왜 시그니처 메뉴인지 알겠는 투움바 파스타!

원래 크림파스타르 별로 않좋아하는데 물리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해산물도 푸짐!

한가지 단점은 파스타 양이 많이서 그만 소스를 다 흡수해버린다는점.

다음에는 소스를 넉넉히 달라고 주문해바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