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신촌/맛있는녀석들/오꼬노미야끼] 야바이

by 이이제이 2017. 3. 16.
728x90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을 보고 찾아가게된 오꼬노미야끼 맛집! 야바이!

신촌 먹자골목 안쪽 지하 1층에 위치해있답니다.

일요일에 오후5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벌써 테이블이 거의 꽉차있었어요...

원래 맛집이여서 웨이팅이 많은지 보드게임이랑 오락기들이 많이있더라구요.

테이블마다 철판이 있고 직원분들이 알아서 척척 맛있게 만들어주세요.

저희는 돼지 오꼬노미야끼 - 8,0해물 소바 - 8,0 주문!

여기는 주류는 사케랑 맥주만 판매한답니다.

돼지 오꼬미여서 위에 베이컨이 세장 올라가있네용~

맛있게 익었을쯤 직원분이 오셔서 쌱 뒤집어주세요~

이때부터 벌써 군침이...

테이블마다 철판이 있는게 보는 재미도있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다 좋은데..

참는게 너무 힘들었다는..ㅜㅜ

이렇게 소스를 뿌려주고 마요로 데코하고 마지막 화룡정점 가쓰오부시까지 뿌려주면 끗!!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너무 부드러워서 술술들어가드라구요!

양이 적은것만 빼면 정말 좋은거같아요~

요건 해물소바예요~

소바는 다 조리된뒤에 철판에 가져다 주세요.

비슷한 맛이겠지하고 먹었는데 오꼬미랑은 완전 다른맛이였어요.

해산물도 적당히 들어있고 달달 짭잘한 

식사보다는 술안주로 더 적합한듯해요. ㅋㅋ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을 먹어바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