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햇반컵반 후기] 미역국밥 햇반 컵밥

by 최연탄 2016. 8. 11.
728x90
반응형

이번엔 햇반컵반 중 미역국밥을 먹어봤어요

기본형 컵밥 4종 중에 마지막입니다!

이번 미역국밥에는 미역이 1.1% 들어있다네요

뭐 미역이야 원래 말려놓은거 불려 요리하는거니

대충 상상이 가네요

역시나 기본 구성

밑국물과 건더기, 스푼, 햇반이 들어있어요

먼저 밑국물을 넣어봤어요

살짝 고소한? 그런 향이 나네요

이것도 물 부으면 미역국이 샤샥 되겠죠?

그 위에 밥을 넣고

점선까지 물을 부었어요

밥에 너무 집중해서 찍었나? 사진이 너무 하얗게 나왔네요

이제 건더기도 투하 합니다!

말린 미역 밖에 없네요

고기어디갔어! 고기!!

에잇 미역국밥은 풀만있네요 

전자렌지에 1분 30초만 돌렸어요

아까 그 말려져있던 미역이 금방 풀어졌네요

전처리된 미역을 공장에서 다시 말린거겠죠?

조리 후의 미역은 이렇습니다

간은 역시 보통사람들에 맞춘거라 전 소금을 좀더 넣어서 먹었어요

하지만 고기가 없어서 아쉽네요

집에 장조림이 있었으면 그냥 넣어 먹었을 텐데 참지라도 -_-

여튼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제일 싼 컵밥 4종 중에 순두부찌개국밥이 가장 제 입맛에 맛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