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이마트 노브랜드(no brand)] 체다치즈볼 후기

by 최연탄 2016. 8. 18.
728x90
반응형

주말에 마트갔다가 과자가 눈에 띄어서 사봤어요

이름하여 체다치즈볼!

코스트코의 그것과 비슷하네요 

뻥튀기에 치즈향을 뿌린과자~

크기는 코스트코 치즈볼 보다 조금 작아요

12번 나눠먹을 양이네요

하지만 저에겐 길게잡아야 3번이면 다 먹겠어요! 

역시 성분은 나트륨과 지방의 향연이네요 맛있겠어요~

가격은 4,780원!

칙촉 6개 들어있는거? 그런 상자에 들은 과자 값이네요

영화나 예능 볼때 끌어안고 먹어야겠어용 

생긴거는 코스트코의 그것과 비슷해요

맛은 조금 찐하게 치즈맛이 나고요 코스트코보다는 조금 덜 짜네요

군것질 과자로 딱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