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햇반컵반 후기] 황태국밥 햇반 컵밥

by 최연탄 2016. 8. 2.
728x90
반응형

짜잔~ 드디어 황태국밥 차례입니다

전 해장이 아니어도 황태국을 먹지요 

오~ 황태가 2.9% 들어있다네요

역시 햇반컵반의 기본구성이네요

300원 비싼 다른 컵반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건더기는 어떻게 들어있을까요? 

일단 밑국물을 넣고요

이것도 물 부으면 황태국이 짠! 나오겠죠?

밥도 싹싹 긁어서 넣고요

비주얼은 간장밥이네요~ 아 간장마가린밥도 먹고싶다 

물과 함께 건더기 스프를 넣어줍니다

건조시킨 마른 두부와 황태로 추정되는 블럭이 보이네요

여기서 고민 하나! 전자렌지 넘치는걸 어떻게 해야하나!! 

전 다포기했어요 -_- 그냥 3분 돌릴걸 2분 돌려봤어요

타다~ 오 성공!!

안넘친 것 처럼 보이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청소 안해도 된다~ 

와 아까 그 황태같은 부스러기가 이렇게 불어났네요

국물도 황태국밥 맛이 나고 황태 조각도 괜찮네요? 두부는 일반 두부에요

처음 건조된 건더기로 봤을 때는 황태 별로 없네? 할 수 있는데

막상 먹어보니 섭섭치 않게 들어있어요 

하지만 제 입맛엔 조금 싱거워서 소금뿌려 먹었답니다~ 역시 적당한 소금이 감칠맛을 팍팍 올려주네요 

이번에도 클리어!

황태국밥도 괜찮네요 햇반컵반 전반적으로 평균 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