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편의점 과자] 오코노미야끼칩 후기

by 최연탄 2016. 8. 12.
728x90
반응형

2~3주 전에 사둔거를 이제야 먹어보네요

이름은 오코노미야끼칩이에요

이전에 타코볼? 그거랑 비슷할 듯 해요

예전에 잠실근처 화심에서 오코노미야끼 자주 먹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입이 심심하여 얼른 까먹어봤습니다 

안에 과자는 이렇게 들어있네요

역시 반정도 들어있고 나머지는 질소네요 

아 몇개나 들었는지 세볼껄 다음번에 여유되면 해봐야겠어요!

음 맛은 그 오꼬노미야끼의 찐득한 간장맛이 여리게 나네요~ 많이 짜지는 않은 것 같아요

과자 자체는 오징어집 부풀린 과자에 시즈닝만 다르게 한 것 같아요

맛이 없진 않지만 엄청 짱이야! 이정도는 아니에요 

벌집핏자는 진짜 맛있었는데 살짝 아쉽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