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햇반컵반 후기] 사골곰탕국밥 햇반 컵밥

by 최연탄 2016. 7. 30.
728x90
반응형

이번 끼니는 사골곰탕으로 때워봤어요

이렇게 더운날  따로 보양식 먹기에는 너무 비싸니 사골 1.5%로 해결했어요 

일단 포장을 뜯어봅니다~

역시 내용물은 햇반 밥이 있고 건더기, 밑국물이 포함되어있네요

여기 같이 포함된 숟가락은 좀 작아요

한번에 퍽퍽 퍼먹어야 하는데 작게 여러번 빠르게 떠야하니 힘들어요 

먼저 밑국물을 투하합니다~

여기에 물을 부으면 뽀얀 사골국물이 나오나?

햇반도 싹싹 긁어서 넣어주고요~

밥알이 플라스틱 그릇에서 잘 안떨어지면 숟가락에 물을 찍어서 싹싹 

사골곰탕의 건더기는 별거 없네요?

라면 스프에서 흔히 보던 말린 파만 있어요~ 원래 곰탕은 국물맛이니까~

얼른 먹고싶어서 끓는 물을 넣어줬어요

전에 전자렌지에 그냥 넣었더니 내용물이 다 튄적이 있어요

그래서 다음번에는 플라스틱 햇반 밥그릇으로 덮었더니 가벼워서 뚜껑이 펑 터져있더라구요

이번엔 무거운 스파게티 그릇으로 고고~ 

끓는 물에는 3분만 돌리면 돼요~

아... 뭐지 -_-

무겁게 눌러서 그런가? 다 넘쳐버렸네요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일단 배고프니 청소는 나중에 해야겠어요 

아까 그 밑국물이 뽀얀 사골국이 됐네요~

신기하다~ 

일단 맛은 연하지도 않고 찐하지도 않은 적당한 맛이에요

내가 너무 짜게먹나? 슴슴하네요

자 소금과 후추를 팍팍 뿌리고!

이제 조금 나아졌어요 맛나게 냠냠~

한끼 식사 먹기로 나쁘지 않아요

일반 성인남자가 먹기에 양은 조금 부족하긴 하지만 다이어트도 해야하니ㅜㅜ

다음번에는 황태국밥 먹어보고 후기올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