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공덕역/이자카야] 모로미쿠시

by 이이제이 2017. 1. 23.
728x90
반응형

불금에 다녀온 공덕역 1번출구에서 가까운 이자카야 '모로미쿠시' 예요~

오늘도 역시나 외관이나 메뉴판 사진은 어디로 갔는지..

퇴근하고 7시쯤 도착했는데 테이블 자리는 이미 다 차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바에 오븟이 앉았답니다.

메뉴는 이자카야답게 꼬치류, 튀김류, 나베류 등등 다양했어요>< 이게 이자카야의 매력인듯 

저희는 모듬 아끼도리 5종(14.5)과 인기메뉴인 흑임자 가라아게(15.0)를 시켰답니다.

흑임자 가라아게는 반신반의하면서 시켰는데

일단 비주얼은 합격!!

역시 인기메뉴답게 닭튀김에 흑임자의 고소함이 더해져서 느끼하지 않게 계속 땡기는 맛이였어요!

같이 나온 맵지않은 양파슬라이스와 새싹들을 곁들여 먹으니 안주로 딱이더라구요!

모듬 꼬치는 고르는게 아니라 정해져있는 메뉴가 나오기 때문에 저희같이 선택 장애가 있다면 강추 ㅋㅋㅋ

부실할 줄 알았는데 떡갈비, 닭날개 등등 푸짐하게 나와서 기분좋았어요~

특히 꼬치시키면 나오는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깨끗히 비우고 나왔답니다 ㅋㅋㅋ 아마 조만간 또 방문하게 될꺼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