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go

[레고] 레고 시티 피자 밴 (Pizza Van) 60150

by 최연탄 2017. 5. 23.
728x90
반응형

2016년 말에 찍은 것을 이제야 올리네요 

작년 겨울에 들른 이마트..

뭔가 할인행사를 하기에 냉큼 사버린 레고 피자 밴이에요

파라솔에 스쿠터까지 주메뉴 보다 반찬이 끌리는 이유는 뭘까요ㅋ

어서 조립해봐야겠어요

블럭 양 대비 스티커가 더 많은 느낌이네요

피규어는 남여 한쌍!

헬멧도 있어서 오토바이 탈 때 도로교통법을 지킬 수 있게 돼있어요ㅋ

뭔가 레고 프렌즈 느낌이 나는 파라솔과

앉을 수 없는 스쿠터ㅋ

피자 한판 포장했네요 

피자 밴은 윙카입니다

안쪽에 피자는 물론 감자칩도 보이고 머스타드, 케찹도 보이네요ㅋ

반대쪽에서 보면 생수통도 있고 계산대도 있네요

갖출건 다 갖춘 모양입니다

심지어 전자렌지까지!! 두둥!

시간 누르는 버튼까지 엄청 디테일해요~ 

전체샷이에요

평화로운 레고마을에 피자 한조각

크으으~ 빠져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