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go

[레고] 레고 시티 대형 청소 트럭 (Garbage Truck) 청소차 60118

by 최연탄 2018. 3. 2.
728x90
반응형

오래전에 찍어놓은 때늦은 포스팅~

마트에서 할인하길래 덥석 물어버린 청소차!

60118이네요

청소차는 덤프트럭에 쓰레기를 담는 부분이 추가로 달려있네요

쓰레기 담고 버리고 기능이 많아서

가지고 놀기 좋겠어요

나이많은 아저씨와 젊은이!

미니피규어는 두개 들어있어요

쓰레기통과 쓰레기들!

물고기 바나나 유리병!

1번 설명서 대로 조립하면 여기까지

덤프트럭의 모습이 보이네요

완성~

쓰레기통을 스윽 들어서

한번에 얍!

모아놓은 쓰레기들이 한번에 쏙 들어가네요

역시 건설기계가 가지고 놀기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