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go

[레고] 레고 시티 2016 하반기 신제품 (fun in the park - city people pack) 미피 60134

by 최연탄 2016. 5. 30.
728x90
반응형

주말에 엑스맨 아포칼립스 보러 왕십리에 들렀는데 시간이 많이 남더라구요

구경하러 다니다가 이마트를 들러봤죠

그런데 거기에..거기에!!!

못보던 레고들이 있더라구요 

시티는 주유소랑 화산채굴? (북극기지에 색만 바꾼듯한ㅋ) 몇개 있었어요

저는 미니피규어 세트를 선택했지요

짜잔~ 이번 세트에는 휠체어, 유모차 등등 다양한 아이템과 미피가 포함되어있어요

바닥은 따로 만들어야겠죠? 밑판도 사려면 만원 넘게 들던데ㅜㅜ

신제품이라 그런지 레고 코리아 홈페이지에는 아직 정보가 없네요?

구성이 엄청 다양해요

머리카락, 모자, 헬멧, 얼굴, 몸통, 다리, 어린이, 초싸이어인 등

어린이 사람은 처음 만져보네요. 다리만 짧아요ㅋㅋ

여기 재료중에 가장 레고같이 않은건 공이에요 그냥 오각형 무늬 그려진 똥그라미 구체에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세개로 구분되어있어요

1, 2, 3번 봉지를 뜯으면 자잘한 부품이 담긴 작은 봉지도 나와요

얼른 조립해봐야겠어요~

제일 먼저 휠체어에요

이 부품은 특이하게 바퀴 빼고는 단품이네요? 조립은 바퀴만 끼면 돼요

비록 휠체어에 앉아있지만 붕대나 후크선장 같은 그런건 없네요?

다음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핫도그 카트 아저씨입니다~

핫도그 빵도 있고 쏘시지도 있어요

케찹이랑 머스타드 양념도 있네요~

핫도그 빵에는 쏘시지가 쏙~ 들어간답니다

서류가방을 들고있는 미피에요

이 세트 덕분에 버스정류장이 생겨버렸네요

그렇담 도로와 버스도 사야겠군요! 

이번엔 뺑뺑이 타는 어린이(초사이어인)에요

별다른 부품이 들어가지는 않는데 뺑뺑이가 돌아가요!

덤으로 작은 나무도 하나 생겼습니다

이 초사이어인 아이의 얼굴엔 비밀이 있었는데

바로바로 얼굴을 180도 뒤집으면 다른표정이 나온다는 사실!

뒷통수쪽은 머리로 가리고있어서 여러가지 표정으로 놀 수 있어요 

헬맷 쓴 자전거 친구도 있구요

역시 여기에는 얼굴도 다양하고 머리에 쓰는 것도 다양하고 아주 좋아요~

젊은이와 어린이만 있는게 아닙니다~

할머니, 할아버지도 있어요

벤치와 꿏은 덤이죠~

다음은 페인트 칠하는 사람이에요

여기서 울타리는 한개짜리 부품이에요. 여러개 있으면 집주변으로 쭈르륵 세워두고 싶네요

롤러도 있고 페인트 통도 있고 진짜 레어한 부품들이 많이 있네요

여기서 반전은 이사람도!

표정이 두가지에요~

초싸이어인 아이랑 똑같이 얼굴만 돌리면 다른 표정이 나와요ㅋ

이번엔 공놀이 하는 아이들이에요

공에는 오각형 무늬가 있긴한데 건프라 펜으로 먹선을 넣어야겠어요!

남자아이 몸통에는 옛날 우주시리즈 레고얼굴이 있네요

아 모래언덕에 크레이터까지 있는 바닥판도 있었는데ㅜㅜ 이젠 구하기도 힘들겠죠?

다음으로 캠핑온 가족입니다

빵이랑 사과, 바구니, 강아지 등 레어템이 한가득!

저기 빵이 담겨있는 바구니는 딱딱한 플라스틱이 아니고 말랑말랑 하답니다

레고같이 않은 느낌이지만 다른 부품에 딱 맞게 끼울 수 있어요~

연출 샷! 왠지 러시아 느낌이 나는군요

작은나무 말고 큰나무 몇개 더있으면 좋겠네요

다음은 잔디깍는 여인

다이소가서 잔디를 사와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엄마와 아기입니다!

젓병도있고요 유모차도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아기!! 애기애기!

애기는 머리만 분리할 수 있고 다른 부분은 고정이에요 아기 미피는 처음 보네요~ 신기신기

하지만 이 엄마에겐 숨겨진 면이 있었으니...

짠! 얼굴을 돌리면 다른 표정이 나옵니다~

선글라스 낀 잘나가는 엄마! 

이번세트에 표정이 두가지인 얼굴은 세개나 있네요~

아기의 비교를 위해 바닥에 내려놔 봤어요 (아기야 미안ㅜㅜ)

아기 미피는 한칸짜리라서 딱 엄마 다리 한쪽에 머리만 꽂은 크기에요

이로서 공원에서 즐기는 시티 사람들 리뷰를 마칩니다~

이제서야 제가 가지고있던 휑한 시티를 아기자기하게 꾸밀 수 있게 되었네요 (크리에이터 집이 더 필요한건 함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