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go

[레고] 크리에이터 시즌하우스 (Changing Seasons) 31038

by 최연탄 2016. 10. 26.
728x90
반응형

간만에 나에게 주는 선물~

제게는 집이 하나도 없기 때문에 크리에이터에 눈을 돌렸습니다

두둥! 삼계절을 담고있는 집이에요

역시 크리에이터는 같은거 5개를 사야해요

여름집, 가을집, 겨울집, 보관용 두개!!

집안도 볼 수 있고 반짝이는 브릭도 있네요 오오오오!

역시 요즘 것들은 어린아이 미피가 꼭 있네요

포장을 뜯어보니 설명서가 엄청 뚜껍네요!

시티 같은 것과는 다르게 조립품이 엄청 디테일 해요

완성~

봄? 여름? 푸른 잎이 자라고 꽃이 핀 작은 집이에요

수영장에 농구공도 있어요~

집은 반으로 갈라져서 내부를 구경할 수도 있어요

작은 탁자도 있고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사다리? 비슷한 무언가도 있네요ㅋ

시즌하우스의 가장 큰 매력은 화덕에 불이 들어와요!!!!! 불이라니!!

빨간 불빛나는 브릭이 있는데 그 안에 수은건전지 2개가 들어있더라구요

수은 건전지 교체하는 방법도 설명서에 있어요~ 반짝반짝 신기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