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명동/점심/맛집] 황산훠꿔성(황산샤브샤브)

by 이이제이 2016. 7. 26.
728x90
반응형

오늘의 점심은 중국요리를 먹으러 "황산훠꿔성"에 다녀왔답니다.

여기는 중국분들께서 요리를 하시는거 같아요.

얘기를 들어보니 마파두부 덮밥과 마라탕은 먹을 수가 없을 정도로 강하다고 하네요;;

여기는 가게 이름(훠궈)에도 나와있듯이 샤브샤브로도 유명한거 같아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샤브샤브를 드시고 계셨답니다.

다음엔 샤브샤브먹고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점심메뉴에서 무난해보이는 닭고기덮밥과 고기볶음면을 시켰어요.

닭고기 덮밥 / 7,000

고기볶음면 / 7,000

기본 반찬은 건두부, 자차이, 양파절임, 삶은콩.

건두부는 맛있어서 몇번을 리필해서 먹었네요. 셀프로 가져다 드셔도된답니다.

꺄아 제가 시킨 닭고기 덮밥이 나왔네요.

소스가 짙은 붉은 빛을 띠는게 침샘을 자극합니다.

한입먹고 생각보다 안매워서 실망했지만 다 먹고나니 온몸이 후끈후끈하더라구요. 신기신기

사진은 fail...한숱갈 먹고 나서야 아차싶어 사진을 찍었어요...

겉으로 보이는 재료는 고추, 닭고기, 당근, 파.

닭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서 다먹고나니 배가 엄청 불렀어요.

요건 고기볶음면.

우동면처럼 오동통통한 면에 각종야채와 고기를 넣고 매콤소스에 버무린?

겉으로 보기엔 대충 상상이 가는 맛일 거라 생각하시겠지만 NO NO

먹어보면 전혀 먹어보지 못한 맛이라는거~~

저는 너무 맛있게 싹싹긁어 먹었답니다.><

이제 또 열심히 일을 해야되는데 졸음이 오네요 ㅜㅜ 이놈의 식곤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