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약수/매운갈비찜/맛집] 만식이네

by 이이제이 2016. 7. 29.
728x90
반응형

매운 갈비찜 맛집 '만식이네'를 소개합니다~

퇴근후 굶주린 배를 움켜잡고 방황하던중 7시30분 이전에 온 손님에게 특정 안주 만원! 이벤트를 한다는 문구를 보고 바로 들어오게되었어요.

가게 내부 곳곳에 재미난 문구들이 많아서 소소한 재미도 덤 ㅋㅋㅋ

7시이전에 들어오면 전메뉴가 만원이라는 문구도 있네요.

기본으로 콩나물국과 오이, 당근이 나와요. 실내 포차 분위기랍니다.

동네다 보니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대체로 아저씨들이 많이오시더라구요.

저희가 시킨건 매운 돼지갈비찜 2인분이예요.

매운 갈비찜 말고도 포차 답게 메뉴가 다양했지만 매운갈비찜이 이 가게의 메인 메뉴예요. 메인은 먹어줘야겠죠~?

매운 갈비찜(2인분) / 22,000

저희는 7시 30분 전에 들어와서 20,000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쥬~?

고기의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

떡의 양도 많고, 버섯, 파, 당면 등등 야채들도 많이 들어있어서 둘이 먹었지만 다 못먹고 남기고왔네요.ㅜㅜ

기존에 먹어봤던 매운갈비찜과는 다른 맛있는 맛이였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매운(?)

매운 정도는 신라면보다 조금 매운정도예요.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더 맵게 주문하시면 될꺼같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