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상암 맛집 삼겹살] 제돼로 한판 (제주 돼지로 한판)

by 이이제이 2016. 4. 19.
728x90
반응형

퇴근했는데도 날이 밝으면 아직 하루가 많이 남은거같아 너무 기분 좋은거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이런 날엔 집에 바로들어가기 싫차나요. 그래서 가게된 고기집입니다~

제돼로 한판! 제주 돼지로 한판!

안에도 자리가 있었지만 굳이 밖을 고집했답니다. 날이 따뜻해서 그러고 싶었나바요.

더 더워지면 에어컨 빵빵한 안을 고집하겠죠~?

작년 여름에도 문을 오픈해 놓은 고기집은 절대 안갔던 기억이...


제주돼지집을 가면 꼭 저 멜젓(?)을 주시는거같아요.

저희는 저기에 마늘은 넣어서 같이 졸여 먹는답니다. 



저희는 돼지한판을 주문했어요.

한판에 29,000원이였던거같아요. 몇그램인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밖에 앉다보니 메뉴판 사진이 없네요.

제주 돼지는 역시 배신을 안하는거같아요. 



절반을 올렸는데도 남은 양이 꽤 많죠~?

한판은 목살, 삼겹살, 오겹살, 항정살 등이 나오는거같아요.



고기가 거의 익어갈쯔음~

된장찌게와 계란찜이 나오네요. 보들보들 계란찜과 구수한 된장찌게 

지금도 침이... 다음엔 점심식사를 하고 포스팅 해야겠어요....고문이네요 ㅠㅠ 



기분좋은 날이여서 그런지 술도 홀짝홀짝~

회오리~

사실 왜 찍었는지 모르겠어요....



술을 마셨으면 해장을 해야겠죠~?

라면 배는 따로있나바요... 그렇게 먹고도 또 먹다니... 대↗단↗해↗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이모님들이 고기도 맛있게 구워주시고 너무 친절하세요.

고기 맛은 두말할 것도 없구요.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