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상암 맛집 삼겹살] 착한 꽃돼지

by 이이제이 2016. 4. 15.
728x90
반응형

금요일 저녁엔 퇴근하고 집에 바로들어가면 아쉽자나요~

그래서 이렇게 삼겹살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구해요~

DMC역 근처에 위치한 "착한 꽃돼지"예요.

주 메뉴는 생오겹살, 생목살, 가브리살, 항정살과 사이드 메뉴로 계란찜, 라면, 볶음밥 등이 있답니다.

저희는 당연히 오겹살! 2인분을 시켰답니다.^^

가격은 생오겹살/1인분 - 12,000원 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좋았어요~

단점은 단체손님이 많아서 시끌시끌할때가 많더라구요 ㅠㅠ 나이를 먹다보니 조용한데가 좋아요.ㅎㅎ

그것만 빼면 맛과 가격 그리고 분위기 모두 최고랍니다~^^



테이블마다 돌판이 셋팅되어있어요. 요즘이런데 많죠~?

고기를 주문하면 밑반찬들과 김치, 콩나물, 버섯, 단호박, 양파 등등이 함께나와요.

멜젓도 보이네요. 저희 취향은 아니라서 ㅎㅎ 둘다 초딩입맛 



짜잔~ 이게 2인분이랍니다.

딱봐도 고기의 땟깔이 빛이 나죠~?



전체샷.

블로깅을 하면서 사진찍는 재미도 들었어요~



이건 기본 서비스 된장찌게랍니다~

다른 고기집에 밍밍한 된장찌게랑 달리 구수하구 맛있어요.



얼른 구워져라~ 주문을 걸어바요~



이 계란찜도 기본 서비스랍니다.

정말 서비스도 푸짐하죠~?

맛도 너무 착해서 강추하는 곳이예요.



상암 근처에 사시거나 근무하시는 분이시면 퇴근하구 꼭한번 가보세요~

불금은 고기죠!

저의 꽃점은요~ .5 입니다~

BY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