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햇반컵반 후기] 순두부찌개국밥 햇반 컵밥

by 최연탄 2016. 7. 27.
728x90
반응형

매일 컵라면 진짬뽕으로 끼니를 해결하다가

건강을 생각해서 밥으로 바꿔봤어요~ 

요즘 햇반컵반을 그렇게 광고하길래 인터넷으로 주문해봤어요

다양한 종류의 컵밥이 있지만 일단 몇백원 덜 비싼 4종을 사봤어요

이번에 먹어볼 밥은 순두부!

과연 순두부 찌개를 어떻게 구현했을지 궁금하네요

포장을 열어보면 그냥 햇반이 뚜껑으로 있고

안에 수저랑 건더기, 밑국물이 들어있네요

설명서를 보니 컵에 내용물을 전부다 쓸어넣고 전자렌지에 돌리라고 나와있네요? 그냥 다넣고 돌리면 끝인가?

먼저 밑국물을 까서 넣고~

이건 거의 양념장에 그 순두부에 들어가는 고추기름? 그런거 다 섞여있는건가보네요~

그리고 배를 채워줄 밥을 까서 넣고~

한톨도 아까우니까 박박 긁어서 그릇에 채우고

건더기를 넣어줍니다~

와 요즘 기술 참 좋네요~ 다 건조시키네

여튼 건더기가 부족하진 않네요

이제 마지막으로 점선까지 물을 부어요

따듯한 물을 써도 되고 차가운 물을 넣어도 되는데

따듯한물이 전자레인지 시간이 더 짧은 관계로 전 따듯한 물을 부었습니다~

그냥 물만 부었는데 기름이 떠오르네요~

전자레인지에 3분을 돌렸습니다

근데... 물과 기름이 끓어서 다 튀었네요 -_-

아아 청소는 뒤로하고 배고프니 일단 먹고 봐야겠죠? 

이거 드실 분들은 뚜껑 필수입니다

냠냠냠 먹어보아요~

아까 그 건두부 블럭이 이렇게 순두부가 되었네요~ 신기방기~

맛도 진짜 순두부랑 거의 99.9% 비슷해요~ 와 짱이다

순두부 국밥 맛이 잘 구현되어있네요 맛나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일반남자에겐 양이 2% 부족한게 흠이네요

그 식당가서 순두부찌개 시킨 것 보다는 덜 짜고 덜 자극적이에요 밥을 말아서 그런가? 여튼 조금 슴슴하니 맛있네요~

국물까지 클리어!

다음번엔 다른 국밥 먹어보고 후기 올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