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go

[레고] 레고 시티 기차역 (lego city train station) 60050

by 최연탄 2016. 5. 1.
728x90
반응형

이번에 데려온 레고는 기차역이에요~ 

기차놀이 정도는 해줘야 좀 노는구나 하잖아요ㅋ

하지만 기차역에는 기차가 없답니다ㅜㅜ 역만있어요ㅜㅜ 대신 좀 더 싸니까ㅜㅜ

일단 박스 표지에요

표지에는 정확히 기차역이 있고 기차는 없네요ㅜㅜ

만들 수 있는 것은 당연히 기차역이 있구요~ 택시도 있네요! 사람도 5명이나 있답니다~

사람들은 먼저 재빵사가 있구요 관제사? 관리해주는 분도 있어요

손님들과 택시기사 아저씨가 있어요

이제 자세한 사진을 볼까요?

역의 정면 샷이에요~ 저희집 낡은 바닥은 잊어주세요 

역에 간식 파는 곳과 기다리는 곳이 있고 레일 4개가 포함되어 있어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기차가 없어요ㅜㅜ 아 나의 기차여~

안내데스크를 자세히 찍어봤어요~

안내 컴퓨터가 있고 지도가 촤라락! 있어요

옆쪽에도 알 수 없는 컴퓨터가 있네요

무슨 컴퓨터일까요? 표파는건가? 아무래도 그럴것 같아요~

간식을 파는 집이에요~

저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소시지와 빵이 있구요 저 옆에 피자도 있답니다~

커피도 있고... 쓰레기통 쪽에 있는건 스프라이트인가? 음료수에용~

택시도 조립하면 짜잔~ 노란택시입니다~

바닥은... 다시 깔아야겠어요 

이상 기차역세트에 들어있는 조립품을 모두 살펴봤어요~

비록 이 세트에는 기차가 포함되어있지 않지만 저는 기차도 사서 놀꺼에요!! 돈 펑펑 쓸꺼에요! 엉엉엉ㅜㅜ

어린이날이 기다려지네요♡

그냥 이렇게 끝내기는 심심해서 연출샷 찍으면서 놀아봤어요~

요리사: 쏘시지 드릴까요 빵 드릴까요?

승객2: 피자는 없어요? 피자피자! 피자줘용

요리사: 여..여기요 금방 구운거에요

승객2: 얼른줘요 얼른 현기증나요

손님1: 기차여행은 처음이에요~ 베이커시티로 가려면 어떻게 해야해요?

역장님: 한시간 뒤에 열차가 오네용~

승객1: 한시간이나 기다려야하니 잠이나 자야겠당

승객2: 배도 부르니 신문이나 볼까? 에잇 가방 귀찮아

승객1: 꺄악! 기관사양반 날 데려가시오~ 기관사양반!!

승객1: 힝 잠자다가 망했어ㅜㅜ

승객1: 택시나 타야겠다~ 택시 택시!

승객1: 택시 기사양반~ 나좀 태워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