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왕십리/엔터식스/돈까스] 가츠라 - 돈까스정식, 메밀소바정식

by 최연탄 2016. 10. 6.
728x90
반응형

이번 주말에도 어김없이 놀러 다녔어요

걷는다 -> 힘들다 -> 배고프다 -> 돈까스!!

왕십리 엔터식스에 있는 가츠라에 가봤어요~

짜잔! 보통 가츠라 정식이에요

고기까스, 생선까스, 새우튀김~ 

소스로는 돈까스소스와 타르타르소스가 나오고요 밥, 우동이 정식세트랍니다~

가운데 새우튀김을 기준으로 좌고기, 우생선~

바삭바삭 맛있게 생겼네요~ 

여기에 따끈한 우동이 빠질 수 없죠!

여기까지가 여친님의 가츠라정식입니다~

중간정산시간!

후덜덜 가격은 비싸네요ㄷㄷㄷ

제가 시킨 소바정식은 500원이 더 -_-

이번엔 돈까스 메밀소바 정식이에요~

와 이 그득그득한 상차림을 보라~

아침부터 아무것도 안먹고 돌아다니다가 음식을 받으니 너무 반가웠어요ㅋ

돈까스 구성은 기본 가츠라정식이랑 동일해요

똑같이 꼬기, 새우, 생선 조합이고요

일식돈까스의 바삭바삭함과 저의 허기가 만나 우걱우걱 맛나게 먹었어요 

저는 쏘스를 아주아주 듬뿍 찍어먹지요 히히 마이쪙~

메밀소바정식이니까 메밀소바가 나와야겠죠?

메밀소바 소스에 무랑 파랑 와사비 전부다 넣고 요기요기 메밀 위에 올려진 것들도 다집어넣고 섞어섞어~

후르륵 후르륵 맛나게 먹었어요

메밀소바 단점이 먹으면 먹을 수록 싱거워지긴 하지만 더달라고 하기도 귀찮아서 그냥 꿀꺽꿀꺽 흡입했어요 

역시 일식 돈까스정식은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