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오목교역/닭갈비] 수뿌레 닭갈비

by 최연탄 2016. 10. 10.
728x90
반응형

배고픈 저녁 저희는 주린배를 이끌꼬 뭐먹을까 돌아다녔어요

오목교역에서 골목골목 돌아다니다가

오래전부터 있던 양꼬치집앞에 닭갈비집 있었지? 생각이 나서 들렀어요

처음에는 그냥 동네에있는 보통 가게인 줄 알았는데

신도림에도 있고 영등포에도 있었네요!

좁은 골목안에 있어서 우리만 아는 가게닷~ 생각했는데 유명한 곳이었네요ㅋ

일단 들어가면 반찬을 주는데 달걀장조림? 흔히 볼 수 없는 반찬을 주더라고요!

저거 한접시면 둘이 소주한병! 크으

매콤양념도 있고 깻잎도 있고 있을건 다있네요 

저흰 소금구이 닭갈비를 시켰지요

일단 나오면 아주머니께서 다 잘라주시는데 한판이 꽉 찬답니다 그런데...

저흰 폭풍흡입 후 사진찍는 버릇이 있어서 -_- 사진은 저러네요

숯불도 화력이 좋은데 연기 빨아들이는 것도 힘이 좋더라구요 기름기가 쪼옥 빠져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요즘들어 상암에있는 닭갈비집이 많이 생각났었는데 비스무리한 가게를 집근처에서 찾아서 넘나 좋네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