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치느님/간장치킨] BHC 맛쵸킹

by 최연탄 2016. 10. 4.
728x90
반응형

이번에 먹어볼 음식은 치킨입니다~ 치느님~ 

어디서 시켜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BHC로 결정!

티비에서 전지현씨 비에치씨 하네요

요즘 광고하는 커리퀸을 뒤로하고 맛쵸킹으로 주문했어요 

일단 포장을 열면 딱!!

으흠~ 간장향기에 고추의 살짝 매운향이 나네요

요즘 너무 매운것만 먹어서 다른게 땡기던 차에 잘 시킨 것 같아요 

저희 동네는 이정도 구성으로 와요 아! 쿠폰도 오고요~

낡아버린 임시밥상이 허름하긴 하지만 큰뚱뚱이 콜라가 있으니까 든든하네요

다리를 들고 한입 베어물면~

살짝 짭짤하면서 살짝 달달하며 고추의 살짝 매운향이가 조화록게 맛있네요

역시 치킨 배달은 실패하기가 쉽지않네요

하지만 아주 작은 영계를 사용하는지 전체적인 양은 그리 많지 않답니다  요즘 치킨집이 다 그렇지만 -_-

그래도 마이쪙~ 간장맛 치킨도 맛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