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청구역/신당역,만두,딤섬] 바오쯔 (만두 전문점)

by 최연탄 2016. 9. 1.
728x90
반응형

이번에도 쌓인 사진 대방출~

주말 점심에 여친님이랑 다녀간 바오쯔에요 만두 전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한가한 시간이었는지 손님이 저희 뿐이어서 냉큼 만두 여러개를 시켰답니다~

배도 엄청 고팠고요 

일단 인테리어 겸 메뉴판입니다~

잘 보이지는 않네요-_- 가격대는 대략 5~6천원이에요

저희는 리틀바오쯔(매운맛), 군교자(순한맛), 딤섬을 주문했지요~ 아 설래 

음료는 따로 안시켰어요 콜라가 좋긴 하지만 식후 아메리카노를 마셔야하기에 ^-^

기본 세팅이에요 간장, 얇은 단무지, 보온병같은 시원한 물을 줘요

그릇이 참 예쁘네요~

두둥~! 드디어 나왔습니다!

첫번째 타자 리틀바오쯔! 하나가 제 주먹만했어요 그럼 킹바오쯔는 얼마나 크다는거야?

바오쯔는 중국말로 고기 소를 넣은 만두래요~ feat. 수요미식회 

다음으로 나온건 딤섬이에요

오 딤섬 아름다운 자태를 보라~

차이나팩토리가면 딤섬 엄청먹는데 두접시 시킬껄 그랬나? 후회했어요ㅋ

마지막은 대망의 군교자!!

모양이 뭔가 신기했는데 티비를 보다보니 이게 궈티에라는 구운 교자라네요! 이럴수가 

역시 티비와 네이버는 저에게 많은 지식을 알려주는 곳이에요ㅋㅋ

주문한 메뉴가 나왔으니 시식을 해봐야겠죠?

먼저 바오쯔입니다~ 안에 고기 소를 넣었다는데 가장 일반 고기만두 느낌이었어요~

만두피는 호빵? 비슷한 그런느낌이어서 포만감이 장난아니었어요

맛있어서 우걱우걱 

다음시식꺼리는 딤섬!

제가 좋아하는 딤섬~  딤섬이 종류가 엄청 많은데 여긴 단일메뉴로 팔더라고요

그 재료는 바로~ 새우에요~ 탱글탱글 새우~ 맛있는 새우~

이건 말이 필요 없네요 너무너무 맛있쪙~ 

마지막은 군교자에요~

모양도 신기한 궈티에~ 꽃모양같은 바삭바삭한 부분도 맛나요~

우리가 아는 군만두와는 다르게 바닥만 구워서 다른 부분은 부드럽답니다~

말해뭐해~ 이것도 너무너무너무 맛나네요~

메뉴 세개 정도 시켜먹으니까 배부르더군요

만두는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