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치느님/굽네치킨] 굽네 볼케이노 윙봉

by 최연탄 2016. 8. 31.
728x90
반응형

요즘 날이 많이 쌀쌀해졌잖아요?

집에 식량이 떨어졌는데 밖에 나가긴 귀찮고 이땐! 치킨이 정답!

더위도 갔으니 매콤매콤한 굽네 볼케이노를 시겨봤어요 

우리 엑소오빠들(?)이 광고하는 굽네 볼⤴︎케이⤵︎노

전 다리, 날개, 봉을 좋아해서 윙봉으로 시켰어요 

가격은 가장 비싸지만 -_-

같이 오는 것들은 쿠폰, 콜라, 무, 마그마소스!

화끈화끈한 매운맛이라네요! 오오오오오

이번엔 윙봉 부분~

매콤한 향이 샤르륵 나네요

보기만 해도 머리가 간질간질하네요 

보라 이 닭봉의 자태를~

비싼만큼 봉, 날개가 가득가득 들어있어요

그냥먹어도 매콤매콤 조금 강한 매운맛이 나네요~ 

이번엔 마그마 소스에 도전해 볼 차례입니다

작은 종지에 쭈욱 짜 봤어요

달콤한 맛이나는 양념치킨 양념 맛이 나는데 끝맛이 맵네요

스르릅 츠르릅 매와 매와

제가 좋아하는 윙에 마그마 소스를 찍어봤어요 

와 조금 매운 양념치킨 맛이다 달콤하네 괜찮은데? 하다가 아아 매워 매워

땀을 한바가지 흘리고 배불리 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