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오목교/목동/곱창] 김덕후의 곱창조

by 이이제이 2016. 7. 12.
728x90
반응형

'오목교 맛집 - 김덕후의 곱창조'

어제는 운도 지지리도 없는 날이였어요...ㅜㅜ

모처럼 연차를 내고 시내나가서 쇼핑도하고 맛난것도 먹자! 해서 강남으로 나갔는데

가려던 브런치 가게는 문을 안열었고...

원래 목적이였던 강남 카카오프렌즈샵은 기다리는 줄이 ㅎㄷㄷ(결국 포기...3달 뒤에 오기로 약속했음)

갑자기 비도오고 ㅜㅜ

그래서 저녁은 맛난걸로 먹고 깨끗이 잊기로 했답니다~ 그래서 찾아간 '김덕후의 곱창조'!!

알고보니 홍대점이 더 유명하더라구요. 차이점은 목동점은 무한리필이 안되요~

테이블마다 계란이 놓여져있었는데 순두부찌게용이 였어요! 사장님은 센스쟁이~

맛도 칼칼하고 계란이 들어가서 밍밍하지 않게 맛있었어요! GOOD!

테이블에 있는 수저통엔 이렇게 메뉴가 표기되어있어요.

저흰 덕후 모듬 2인분으로 결정!

기본 상차림.

곱창이 기름이 많다보니 느끼할때마다 먹었던 무, 부추는 곱창과 함께 조금씩 구워먹었어요.

덕후 모듬 2인분.

김덕후의 장점은 부위별로 초벌에서 나온다는점

저는 일일이 어느 부위인지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직원분께서 일일이 잘라주시고 설명도 해주시고 정말 친절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맛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이건 제가 부위별로 구분해보았어요 ㅋㅋㅋ

개인적으론 막창이 젤 맛있더라구요!

깨끗하게 클리어~

참고로 순두부찌게는 무한리필이라는 점!

저희도 한번 리필에 먹었답니다. 계란이 잘게 풀어져있어서 더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

그리고 SNS에 사진올리고 태그달면 음료수1병도 공짜래요~

여러분들도 곱창이 땡길때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