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왕십리 데이트]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햄버거, 피자)

by 최연탄 2016. 7. 3.
728x90
반응형

쌓아두었던 후기 대방출~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이번 후기는 왕십리역 3층에 있는 플라잉볼이에요

돌아다니다 배고파서 먹을꺼 없나 찾던 중 어린이 놀이터 바로 옆에 햄버거 같은거 파는데가 있어서 들어가봤죠 

버거인데 빵을 번으로 쓰나봐요~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번앤 피자 1번 세트를 시켰어요

가격은 20,500원!! 두둥 후덜덜 하네요

일단 주문을 하고 기다렸습니다~ 진동벨이 우와와와왕!  소리가 엄청 크더라구요

음식이 나왔어요~

전체 샷인데 버거는 안찍혔네요ㅜㅜ

이놈의 손기술 

피클이나 케찹은 셀프로 계속 먹을 수 있어요

일단 콜라에 빨대 꽂고 한모금 쭈우욱 들이킵니다 키아아아

피자는 화덕피자에요

따듯할 때 먹으면 치즈도 쭉쭉 늘어나고 바삭한 빵에 페페로니까지~

인스턴트음식에 길들여진 전 참 맛있게 먹었어요

건강식을 하는 여친님은 다먹고 아주아주 살짝 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게 바로 시그니쳐 번

치즈, 햄, 양파에 스크램블에그와 번까지!

엄청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막 먹는데 육즙이 쥬르륵~ 버거만 먹기에는 양이 살짝 작은 느낌?

부족한 양은 감자프라이로 채울 수 있어요 근데 프렌치프라이는 그냥 그러네요

시그니쳐 번은 짱 맛나요 

회사근처에 있으면 아침마다 갈수있는데

버거랑 피자는 아주 맛있어요~ 비트플렉스에 놀럴갈 일 있으면 버거집에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