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신당/약수 삼겹살] 금돼지 식당 (듀록돼지)

by 이이제이 2016. 6. 2.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고기집을 소개하게되었네요 ㅎㅎ

저희 동네에 엄청난 맛집이 생겼어요~행복해라 

그 이름하여 '금돼지식당'!!

이름부터가 범상치 않다는게 느껴지시죠~? 간판부터 금색으로 도배 ㅋㅋ

먹어보지도 않고 맛집이란걸 알게된건 항상 사람들이 줄지어 있기 때문이예요.

모처럼 언니가 저녁을 사주겠다고해서 불금에 가족 다같이 외식을 나왔는데

정말 1시간반에서 2시간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인기를 실감했답니다.

참고로 여기는 예약을 안받습니다. 가보시면 이유를 아실꺼예요.

인테리어가 특이하죠~?

대중목욕탕과 카페의 그 어디 중간쯤~?

이때만해도 날이 밝았는데...

저희앞에 5팀쯤 대기하고 있었던거같아요.

꺄앙~

이 아이들이 바로 금돼지예요.

저희가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백돼지랑 제주도 흑돼지랑은 다르게 털이 갈색이래요.

그래서 '금'돼지 인거죠~

이렇게 귀여울수가  미아네...언니가 맛있게 먹어줄께><

드디어 2시간만에 입성!!

저희는 갈비뼈가 달린 삼겹살중에서도 가장 맛있는 부위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 ㅜㅜ

이게 4인분의 모습이예요. 가격대비 양은 그렇게 많이 않은거같죠~?

저기 은박지에 싸여있는건 새송이버섯이랍니다. 

저렇게 굽게되면 버섯의 육즙이 빠지지않아 고기같은 맛을 낸다고해요.

정말 육즙이 살아있더라구요~ 집에서 먹을때도 저렇게 먹어야겠어요! 꿀팁!

이제 본격적인 사이드반찬~

파절이.

양념에다 참기름을 솔솔 뿌린. 들기름인가~?

정말 꼬소하고 삼겹이랑 잘어울렸어요.

두번째는 김치찌게~

맛은 그냥 저냥했지만! 무한리필이라는거~

안에도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이 고기도 과연 듀록돼지일라나~?

전체샷.

테이블을 까득매운 반찬들이 정말 맛있어보이죠~?

또 침이 고이네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오래기다렸는데도 기분이 상하거나 그러지 않았어요.

알고보니 가족분들이 다같이하는 가게더라구요.

이 고기집이 자랑하는 3가지 맛의 핵심.

첫번째는 가장 중요한 고기의 질이겠죠~? 

듀록돼지는 아까 말씀드렸던 미국산 금돼지와 우리나라 백돼지를 섞어 우리나라 입맛에 맞춰 개량된 돼지라고 해요.

어쩐지 맛있더라...

두번째는 소금이예요. 저는 삼겹하면 쌈장이였는데 여기와서는 다 소금에 찍어먹었어요.

소금이 많이 짜지않고 특유의 쓴맛도 없어서 거부감이 없더라구요. 굿굿

마지막으로 청결연탄을 사용해서 몸에 해롭지가 않데요~ 짱짱

정말 연탄특유에 쾌쾌함이 없어서 좋았답니다.

저기 갈빗대가 보이시죠~?

너무 통실통실하고 기름도 적당 살코기도 적당 너무 맛있었어요.

오겹살 정말 좋아하는데 껍데기가 붙어있어서 더 쫀득하고 최고였어요.

아무래도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추가로 시킨 눈꽃목살!!

사진의 모습은 2인분이예요.

목살도 때깔이 훌륭하죠~?

사람들이 많아 바뿐와중에도 다 일일이 구워주신답니다. 

마지막으론 귀여운 냅킨. 냅킨까지 센스가 넘치네요 ㅎㅎ

여러분도 꼭와서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