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편의점 과자] 오레오 씬즈(티라미수) 후기

by 이이제이 2016. 5. 6.
728x90
반응형

오늘 임시공휴일인데 이렇게 출근해서 포스팅을 하고있네요 

퇴근길에 배고픔을 못참고 사게된 오레오 씬즈! 티라미수맛이예요.

이름만 들어도 모습이 예상되시죠~?

"초코틴틴"을 아시나요? 꼭 그거 같아서 사게되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레오는 오리지널 맛이 좋지만

전적으로 남친의 입맛에 맞추어 티라미수 맛을 사게됬어요.

요즘 티라미수가 대세이긴한 거 같아요. 홍대며 명동이며 많이 팔더라구요.


짜잔~

옹기종이 들어있는 모습이 귀엽지않나요~?

얇아서 더 많이 먹게된다는게 함정..


오레오의 자태는 언제보아도 훌륭합니다. 

누가 만들었는지 참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우유를 같이 안샀다는 점?

얇다보니 한입에 먹기도 편하고 크림도 적게 들어가서 너무 달지도 않았어요.

그래도 전 오리지널을 사먹을꺼같아요.

초코틴틴은 얇은게 맛있었는뎅 ㅠㅠ ㅎㅎ

오후에 그친다던 비가 계속 오네요... 어린이들이 속상하겠어요. 우쭈쭈

어른이날은 왜 없는걸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