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상암/누리꿈스퀘어 맛집] 첫번째 라면

by 이이제이 2016. 5. 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

요즘엔 점심때 가던데만가서 소개시켜드릴 맛집이 없었답니다. 

점심으로 라면은 별로인가요~?

누리꿈스퀘어 지하1층에 위치한 "첫번째 라면"이예요.

라면도 요리라는 말이 어울리는 라면맛집이랍니다~


내부가 참 깔끔하게되어있어서 라면보다는 양식을 팔꺼같은 느낌이예요.

라면종류가 참많죠~?

저희도 처음갔을때 메뉴를 고르는데 한참을 소비했답니다. ㅎㅎ

첫번째 방문했을때는 뭘모르고 김치부대라면을 시켰었는데요.

알고봤더니 조개라면이 맛있는 걸로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그래서 또 방문하게되었답니다. 

저녁시간때는 술한잔과 조개찜도 괜찮을듯해요~


조개가 엄청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사진상에는 위에만 올려져있는거 같지만;; 사진을 잘못찍었네요 ㅠㅠ

그릇모양이 아래로 움푹파인 형태라 양이 푸짐해요.

속안까지 조개로 꽈~악 차있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조개의 상태가 좋지 않나요~?

제가 조개를 별로 좋아하지않는데 이 집 조개는 하나도 안비리고 좋았아요!!

사장님이 조개라면에 자부심을 가질만 하세요~ 사장님 짱 


조개의 종류도 다양해서 먹는재미도 있어요.

제가 찾은것만 3~4종류되는거같아요.


조개라면 2개에 이만큼에 조개가~~~~~~OMG

라면이 땡기신다면 꼭한번 가보세요.

조개의 양만보아도 사장님의 인심이 보이지 않나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