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코스트코 쇼핑] 하리보젤리 골드베렌 가격, 구입 후기

by 최연탄 2016. 6. 5.
728x90
반응형

간만에 코스트코에 들렀어요

밥 먹을 것 사러 갔는데 다른데 눈이 많이 가더라구요~

그 중 하나가 이 하리보 젤리에요

회사에 군것질 하려고 믹스넛 큰거 한통 사다놨는데

하리보 젤리도 놔두고 먹으려고요 

겉 포장을 보니까 100개 들어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큰 버킷 한통에 엄청많은 젤리가 꽉꽉 들어있어요 

은근 무게도 좀 나가고요

제가 콜라, 젤리, 초코 이런걸 너무 좋아해서 얼른 사왔어요~

통을 엎어보니~

우왕~ 많다~ 짱 

정말 100개나 들어있는지 하나하나 세어봤어요 그런데... 그런데!

114개나 들어있지 뭐에요! 이럴수가 지쟈스

코스트코에서는 할인판매를 많이 하니까 전 9,890원에 샀지요~ 한통에 만원이네요

가격을 보니까 갑자기 떠오른 생각 하나

한개에 얼마지?

계산을 해보니 87원?

작은 봉지 하나에 87원이네요! 편의점에서 낱개로 사는 것 보다 훨씬 싸네요~

작은 봉지만 따로 찍어봤어요

사진에는 엄청 큰 것 처럼 나왔네요~

사실은 손바닥 보다 작아요

딱 입이 심심할 때 한개 뜯어서 아주 간단히 먹을 정도에요~

작은 봉지에는 약 8마리의 작은 곰돌이들이 있어요~

딱 한입꺼리에요

근데 한입을 100번 넘게 하면 배 터지겠어요ㅋㅋㅋ

여기서 궁금증 하나 더! 젤리 하나에 얼마지?

반올림해서 11원이네요ㅋㅋㅋ

슈퍼에서보다 싸게 많이 사다놨으니 두고두고 오래오래 먹어야겠어요

코스트코가 사람이 많이서 피곤하긴 하지만 여유롭게 다녀오면 살만한게 참 많은 것 같아요~

어쨌든 하리보 젤리 싸게 많이 사서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