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템

[홈쇼핑] 발가락 발목 양말 구매기

by 최연탄 2016. 6. 3.
728x90
반응형

여름이 왔어요~

점점 햇님이 강해지고있네요 

겨울에도 손과발에 땀이 많이 나는데.. 더운 여름에는 손수건을 매일 잡고있어야해요

그래서!!

발 건강을 위해 통풍 잘 되게 하려고(무좀같은거 아님. 절대아님!ㅜㅜ) 발가락 양말을 구매했어요

인터넷에서 예쁜거 찾아보고 찾아봐서 구매를 하려하니

마음에 들었던 디자인은 다 품절이네요.. Aㅏ..

화나서 그냥 아무거나 10켤레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뾰옹~ 11켤레가 왔네요~ 서비스인가?

주문하면 딱 요렇게 양말만 와요

전 체험을 해보고 포스팅하는 사람이라 박스가 텅텅 비네요ㅋ

벌써 여덟번이나 신었네요

양말에 붙어있는 스티커에요

통풍을 위해서 발가락 옆 부분이 느슨하게 연결되어 있어요

무좀예방.. 네 그렇습니다

포장을 벗기고 클립 다 떼어내면 이렇게 생겼어요

발가락이 뿅뿅뿅 있고 무늬도 있고

저는 검정색에 무난한 무늬를 골랐지만

막 알록달록 화려화려 날좀 봐주세요 이런것도 많더라구요

알아보니까 자전거나 스포츠할 때 발가락 양말을 신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착샷이에요~

발가락 옆 마디마디에 느슨하게 연결된 통풍구가 보이나요?

발목양말이라 발가락만 가리면 일반 양말이랑 다를게 없어요

전 땀이 많은 스타일이라 매일매일 발가락으로 신고 다녀요

그러면 빨래 건조대에 이렇게 장관이 펼쳐집니다ㅋㅋ 

어떤이는 징그럽다고 하더군요ㅋ 하지만 저에겐 쾌적한 삶을 도와주는 좋은 도구에요~

사무실에는...ㅋ

이게 모임?

하지만 전 부끄럽지 않아요! 당당하다구요~!

더운여름 쾌적한 양말로 발 건강도 챙겨보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