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템

[닥터마틴 스니커즈] 알렉세이 블랙 화이트 커플신발 구매기

by 최연탄 2016. 5. 17.
728x90
반응형

지금까지 커플신발로 나이키 테아를 신고다녔어요

한 1년 신었나? 험하게 신어서 그런지 많이 더러워 졌더라구요

빨아서 신으라구요? 훗 여름맞이로 그냥 새거 샀죠 

이번에 닥터마틴 너로 정했다!!

이번에는 명동 롯데백화점에 가서 샀어요

마침 백화점 상품권이 있었거든요

한 켤래당 15만얼만가? 그정도에 산 것 같아요

먼저 착샷부터!

반짝이는 부분을 확대하면 제 얼굴이ㄷㄷㄷ

규현 수도꼭지 사진 처럼ㅋ 전 팬클럽이 없어서 다행이에요ㅋㅋㅋ

다시 박스 개봉기로 가볼까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각각 종이에 쌓여있어요

짜잔 신발입니다~

앞 코가 아주 빤짝빤짝 하네요

바닥은 자주 등장하는 저희집 마루입니다~

옆모습이에요

닥터마틴 특유의 굽이네요~

알렉세이는 아주 깔끔하네요

신발 안에 종이들을 다 꺼내고 찍어봤어요

끈은 약간 가죽재질이라고 해야하나? 보통 운동화 끈이랑은 다르더라구요

집에서 착샷이에요

신발만 봐주세요 엉엉 노란 오리양말은 안어울리네요ㅋㅋ

이번에 옆모습이에요 엄청 깔끔하죠?

역시나 오리양말이 옥에 티네요

처음 신으면 아직 가죽이 길들여지지 않아서 발뒤꿈치? 발목? 연약한 사람은 까지더라구요

제 여친님 발목은 이미 까졌습니다ㅜㅜ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긴 한데 키높이도 되고 멋잇고 좋네요

이런 신발 한번 신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