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템

[닥터마틴] 1461 빈티지브라운 3홀 커플신발 구매기

by 최연탄 2016. 12. 11.
728x90
반응형

아아 포스팅이 오랜만이네요ㅋ

잠깐 짬을내 밀린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이번에 겨울맞이 커플신발을 사려고 알아보니 닥터마틴 첼시부츠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얼른 매장가서 신어보았죠... 하지만...

제가 소화하기에는 너무나 패셔너블했기에 -_-

깔끔한 기본형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1461!!! 빈티지 브라운에 추억이 있기에 고르게되었어요

사이즈는 왼쪽이 220이고 오른쪽은 260이에요

가죽도 닥터마틴인지라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야겠더라고요~

저희가 살 당시에 재고가 많이 없었는지 오른쪽 밝은 브라운은 2016년 생산인데 왼쪽 진한 색은 2012년 생산품이더라구요! -_-

교환하러가기 귀찮아서 그냥 신기로 했어요ㅜㅜ

여러분도 계산하기 전에 박스한번 열어보고 사시길...

이게바로 착샷입니다!!

다른 운동화 신고갔다가 구매한거라 츄리닝에 옹망진창이네요ㅋㅋㅋ

착용감은 알렉세이보다도 무거워요~

그리고 닥터마틴이 다 그렇지만 오래 신어서 가죽을 좀 연하게 만들어야지 처음에는 뒷꿈치가 아프고 약한사람은 까지네요 

며칠간 신고다니니 벌써 빈티지해졌네요ㅋㅋㅋ

한달에 한번정도는 오일로 관리하라는데 오래오래 신으려면 잊지말고 발라줘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