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편의점 과자] 크라운 콘빠푸딩 후기 (바나나킥, 콘초 비슷한 과자)

by 최연탄 2016. 5. 19.
728x90
반응형

묵혀뒀던 사진 대 방출 시간입니다~

때는 퇴근시간 굶주린 우리는 편의점을 찾습니다

오늘은 뭘 먹고 허기를 채울까

이건 뭐지?

바나나킥인가 콘초 치즈맛인가!

일단 배를 채워야하는 급박한 상황이어서 냉큼 구매했어요  워닝워닝

아 콘초, 콘치 찾아보니 크라운 꺼네요 콘빠도 비슷한 라인인가봐요~

바나나 크림에 커스터드 향?

사진찍을 시간 없어! 얼른~

어? 바나나킥이네~ 조금 진한 바나나 향이 나요

얼른 입으로~~

오잉 콘초네?

바나나 향이 나는 가루도 묻어있고 콘치의 달달한 크림? 그런것도 다 있네요

잘 조화된 융합이냐 그냥 짬뽕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그냥 달달하고 맛난 과자라 순식간에 클리어!

달고 찐한 바나나 향을 느끼고 싶다면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