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카페/음료] 마조앤새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점 1리터 보틀음료

by 최연탄 2016. 5. 12.
728x90
반응형

오늘도 돌아온 묵혀놨던 사진 대방출~!

어느 일요일에 있었던 일이에요

일이 있어서 동대문을 가야 했어요

근데 집에서 부터 걸어갔지 뭐에요! 목이 말라서 근처 카페를 찾았지요~

그런데 이게 뭐니~ 변태같지만 귀여운 캐릭터들!

마조앤새디 카페에 들어갔어요

저희가 찾은 곳이 동대문역사문화공원점이라 (이름 참 길다)

마침 거대한 음료수가 있더라구요

저는 자몽을 좋아하니까 1리터 자몽 보틀을 주문했답니다 

이 후 사진 생각은 까맣게 잊은 채 광속으로 흡입했어요

파괴된 후의 모습...

다행히 자몽이 살아있어서 찍어 봤어요~

마조앤새디 포스팅은 끄읕~

역시 사진 먼저 찍는 습관이 안붙은지라 애로사항이 많네요ㅋ


음료수 하나 사들고 DDP로 향했어요

오늘의 목적은 결혼선물을 무사히 사는거니까요

동대문 상인 언니가 예쁘게 포장까지 해줬어요

보기보다 상당히 무게가 나가서 팔이 아팠어요

DDP 길목에서 승리의 한 컷!

사실 이 선물 사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거든요

가는데마다 없데! 망!

이제 목적도 달성했으니 데이트! 

이 아저씨는 전에도 본적있는데 주말마다 공연을 하나봐요

마술도 하고 묘기대행진도 하고

관객들과 아이들도 참여시켜서 재미있더라구요

저흰 멀찌감치 떨어져서 구경만 했어요

날 좋을 때 DDP 다녀오는 것도 좋은 데이트가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