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청구/약수 맛집 삼겹살] 꼬기파파

by 이이제이 2016. 4. 25.
728x90
반응형

청구역과 약수역 사이(?)에 위치한 고기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자주 방문했던 곳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저만 알고싶은.. 그런곳이기도 하지만 ㅎㅎ

자리는 야외에 두테이블과 안에 4~5개의 테이블이 있답니다.

규모가 그렇게 큰~편은 아니예요.

하지만 정육점과 함께 운영하시기때문에 고기맛이 정말 좋다는거~ 

그래서 그런지 종종 자리가 없어서 슬펐던기억이...


그날 저희는 바깥 테이블에 앉았어요.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 사장님이 알아봐 주셔서 기뻣답니다.



정육점과 함께 운영하셔서 그런지 고기 종류가 많죠~?

한우부터 삼겹살까지~

거기다 사이드메뉴들도 하나같이 맛있답니다.



저희가 시킨건 삼겹2인분.

오돌뼈도 잘 먹을 수 있도록 칼집내주세요. 사장님의 센스가 

뼈부분은 오래 구울수록 먹기가 편하데요~



어느정도 판이 달궈지면 고기 투하~

요즘은 고기집에 감자, 양파, 버섯은 기본인거같아요.



저희는 항상 "고기는 밥과 함께"를 추구하기 때문에 밥과 된장찌게도 추가했어요.

김이 모락모락~

된장찌게도 된장맛이 찐해서 너무 맛있답니다.



밥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 흑미밥이예요~

쫀득쫀득 찰진밥도 너무 취향저격! 



짜잔~

얼음소주 아시나요~?

저는 그날 처음먹어봤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어요.

소주병 뒤를 툭툭쳐주니까 슬러시가 된거있죠~??????

신↗기↗해↗

맛은 시원해서 너무좋았지만

왠지 술같지 않은 느낌이라 금방 취할꺼같았어요.ㅎㅎ


일주일을 시작하는 월요일은 너무 기운이없자나요.ㅜㅜ

그럴땐!!

좋은 사람이랑 맛있는거 먹으면 힘이 불끈불끈! 

근처에 오시거나 근처에 사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BY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