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신당/청구/횟집/맛집] 딱좋아

by 이이제이 2016. 10. 17.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도 선선해지고해서 회를 자주 먹게되는거 같아요.

횟집의 매력은 단연 스끼다시죠!

신선한 해산물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신당동에 위치한 '딱!좋아' 예요~

소(2인기준) - 35,000

중(3인기준) - 40,000

대(4인 기준) - 45,000 

광어 + 우럭 + 해산물모둠(수시변경) + 매운탕까지!! 엄청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젤 먼저 나온 산낙지!! 정말 오랜만에 산낙지를 먹은거 같아요. 꿈틀꿈틀~

보통 횟집에서는 꽁치가 나오는데 여긴 고등어가!!!

여긴 스끼다시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예요.

가을은 전어죠. 전어가 스끼다시로 나오다니><

전어회 무침!

당연 빠질 수 없는 콘버터! 마성의 맛이죠 ㅎㅎㅎ

멍게는 바다 맛이 너무 많이 나서 좋아하진 않지만...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겠죠~?

생새우는 여기서 처음 먹어봣어요!!!

다른 테이블을 보니 사람 수 대로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살아있는 새우를 먹는게 미안했지만ㅜㅜ 그래도 맛있었어요...

조개찜!!! 이런 스끼다시도 처음 먹어바요~

초장 찍어먹으면 최고!!! 이때 벌써 슬슬 배가 찾던거 같아요.

회무침? 국수? 뭐라 불러야될지는 모르겠지만

물회느낌도 나고~ 꼬소하니 맛있었어요~

아직 메인 회가 나오기 전인데 이미 테이블이 꽉 찾네요 ㅎㅎㅎ

행복행복~

광어 뱃살 초밥 2ps

보아하니 거의 인원수대로 주시는거 같아요. 싸우지말라구~

드디어 나온 메인 광어 + 우럭 + 연어???

연어는 써비스~

제가 연어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고...ㅎㅎㅎ

마지막으로 마끼까지 클리어~

사진은 없지만 매운탕까지 깔끔하게 먹었답니다~ㅎㅎ

다양한 해산물이 드시고 싶을때 가시면 좋을꺼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