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편의점 과자] 꽃게랑 불짬뽕 시식 후기 (이연복쉐프님이 모델이다!)

by 최연탄 2016. 6. 8.
728x90
반응형

어김없이 돌아온 배고픈 퇴근길

dmc역 편의점이 저를 유혹합니다 

요즘 이런저런 실험적인 신제품이 많이 나오는 때에 꽃게랑도 뭔가 다른게 나왔네요~

어릴적에 살짝 매콤하며 입에넣으면 녹아버리는 꽃게랑을 엄청 좋아했지요~ 사또밥도요~ 캬라멜콘과 땅콩도요~

으아아아아 먹고싶다

여튼 불짬뽕 맛이라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먹을 수록 맵대요~

너무 매우면 어쩌지? 난 꽃게랑 좋아하는데

가격은 1500원! 요즘 과자들이 엄청 비싸졌어요 옛날엔 300원이었는데 

역시 짬뽕이름을 달고나오는 음식에는 이연복쉐프님이 모델이네요~

기대기대 설램설램 하며 봉지를 뜯었습니다!

우와 꽃게랑이다~

생각만큼 많이 빨간색은 아닌데?

원래 이런과자는 하나씩 먹는게 아니잖아요? 한주먹 집어서 입에 털어넣고 우걱우걱 

아이 마이쪙 

많이 맵지는 않아요

조금더 매콤한 꽃게랑을 먹었다~ 이정도?

지하철 타러가는 길에서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클리어!

아~ 저 구석에 모여있는 가루들 입에 탈탈 털어 넣어야하는데~

제가 좋아하던 과자라 그런지 조금더 매콤해져서 너무 맛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