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가

[용인 에버랜드] 장미 축제 (5/5 ~ 6/12) 1탄

by 이이제이 2016. 5. 10.
728x90
반응형

꺄~ 놀이동산이다~

임시공휴일에도 출근하는 일을 겪으며 회사에 찌든 스트레스를 풀고자 에버랜드를 방문했답니다.

이래저래 시간이 안되 결국 어버이날 가게되었어요. 엄마 아빠 미안 

그래도 왔으니 재밋게놀아야겠죠~?

알고봤더니 에버랜드가 장미축제 기간이더라구요.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하나! 저어~기 보이는 T-express 입니당~

오픈 시간(9:30)에 맞춰 도착해서 기다림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참고로 저희는 홈페이지에서 제휴카드+스마트예약으로 22,900원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했답니다.


어버이날이여서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고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더 많이 탈 수 있었어요. T익스프레스~~~~~

원없이 타고왔답니다. ><

우리의 두번째 목표였던 주토피아 로스트밸리!!

Q-pass를 끊고 바로 로스트밸리로 GO~Go~

아무래도 아이들이 많아서 조금의 기다림이 있었지만 

로스트밸리는 기다리는 길에도 다양한 동물들이 있어서 지루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수륙양용차를 타고 가다보면 이렇게 동굴도 있어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스토리를 구성해서 더 재밋게 관람할 수 있어요.

 사파리월드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저어기 보이는 코끼리가 바로바로바로~

런닝맨에 나와서 더 유명해진~ 말하는 코끼리 코식이예요!

말하는건 못들었지만 티비로는 봤는데 정말 신기했어요.

뒤태가 예술이죠~?


로스트밸리는 자유이용권으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유료체험도 있더라구요. 저렇게 가까이서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도 주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아이가 있다면 꼭 체험하게 해주고싶어요.


꺄아~ 너무 이쁘죠~?

꽃사슴들 이예요. 정말 만화속에 나오는 밤비같아서 탄성을 자아냈답니다.

데려가서 키우고 싶어요 


이놈이놈~ 인형같지않나요~??

얼룩말인데 꼭 당나귀같아요. 동키~

아 데려가서 키우고 싶은 동물들이 너무 많아요 ㅜㅜ


놀이동산은 정말 체력이 따라줘야되는거같아요.

먹어야 또 힘내서 놀겠죠~?

그래도 다른때보다는 사람이 적어서 오전에만 T-express를 3번 탓다는~

다음엔 무엇을 탓을지 궁금하시죠~? 2탄에서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