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편의점 과자] 제크 갈릭페퍼(후추맛) 후기

by 최연탄 2016. 4. 27.
728x90
반응형

퇴근길에 출출함을 참지 못하고 편의점을 찾았어요

이상한 색깔의 제크가 딱 하나 있더라구요

앗 레어탬이다 입에 넣어보자 

재빠른 손놀림으로 샀어요

앗 몰랐는데 옆에 오리지널 제크도 있었네요

빨간 제크는 짭짤한 맛에 많이 먹었거든요

갈릭페퍼는 무슨맛일지 궁금했어요~

설레는 마음을 안고 개봉을 했어요

배경은 지하철 무빙워크ㅋㅋㅋ

봉지를 까니 후추향이 살짝 났어요~

거뭇거뭇 가루가 보이네요

갈린 통후추가 붙어있네요

제 입맛이 관대한건지 다 맛있네요ㅋ

오리지널의 짭짤이도 좋은데 후추향의 찝짤이도 맛나네요

지하철 타면서까지 먹어서 클리어 했습니다

아 이름이 제크 갈릭페퍼였죠?

후추향이 좀더 강해서 갈릭은 잘 모르겠지만 짭짤이는 영원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