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바니안 패밀리

[실바니안 패밀리] 야채 가든 세트 (Sylvanian Families - Vegetable Garden Set)

by 최연탄 2019. 2. 9.
728x90
반응형

https://www.sylvanianfamilies.com/ko-kr/catalog/item_detail.php?product_id=493

오래전에 구입했지만 뒤늦게 올리는 실바니안!

테라스 하우스 주변을 꾸미기위해 야채 가든 세트를 선택했어요 

무시못할 가격이지만 나위 취미를 위해 과감히 투자 

상자 자체는 손바닥 정도? 크지는 않아요

자잘하게 들어있는 내용물이 20개 이상이라네요

일단 야채를 심을 수 있는 텃밭이 있고 수돗가와 선반이 있네요~ 바구니와 각종 야채들까지! 아기자기한 맛이 있네요

꺼내서 모두 펼쳐놔 봤습니다 

야채같은 부품이 너무 작아서 어른 손으로 제어하기가 힘드네요ㅋ 아이들이 놀기에는 너무 자잘한 감이 있고, 역시 어른을 위한 장난감인 것인가!

하나하나 정리해서 테라스 하우스 옆에 꾸며봤어요

역시 덩그러니 집 하나만 있는 것 보다는 텃밭으로라도 꾸며놓으니까 한결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