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마포/대구탕/대구뽈찜] 서울큰입탕

by 이이제이 2016. 12. 14.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매콤하거나 얼큰한 탕이 많이 생각나는거 같아요~

살찌는 소리가...

유혹의 손길을 뿌리치지 못하고 대구뽈찜 먹으로 퇴근하고 마포역으로 고고씽~

마포역 3번출구 근처에 위치한 "서울큰입탕"

폭풍검색후 찾아간 곳인데 가게 내부 분위기에 놀라고 저렴한 가격에 두번 놀랐답니다

저희는 매콤한걸 먹고 싶었기 때문에 대구 뽈찜(중)을 주문했어요

처음엔 몰랐는데 다들 대구탕이나 전골은 테이블당 하나씩은 꼭 주문하더라구요...

주문한지 그리 오래되지 않아서 나온거같아요.

으~ 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콩나물도 듬뿍!! 곤이, 홍합, 미더덕, 미나리 등등 푸짐하게 담겨져 나왔어요.

다먹고 나니 이렇게 뼈다구만...ㅋㅋㅋ

뼈 사이즈만 봐도 얼마나 많이 대구살이 있었는지 짐작이 가시나요~?

둘이 먹다 배터지는줄 알았네요

옆 테이블에 나온걸 보고 주문한 감자전!

특이하게 얇게 채를 썰어서 부친거예요. 이런 감자전은 처음 먹어보는데 호불호가 갈릴듯하네요.

저희가 원했던 감자전은 쫀득하고 부드러운 감자전인데 요건 아삭아삭해요~

다음엔 꼭 대구탕 또는 전골을 먹어보는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