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편의점/GS리테일 YOU US/햄버거] 치즈폭탄버거

by 최연탄 2016. 9. 28.
728x90
반응형

출출한 마음에 편의점을 찾았어요

평소라면 컵라면만 잔뜩 샀겠지만 오늘은 뭔가 햄버거가 끌려서 하나 사봤어요 

고르다 보니 GS리테일의 PB 상품이 있더라구요

포장도 크고 폭탄이라고 써있어서 냉큼 골랐어요

모짜렐라도? 그 김상중아저씨가 광고하는 그 주우욱 그거?

가격은 2500원이나 하네요 -_- 아 편의점 치고는 비싸ㅜㅜ

전자렌지에 50초나 돌리고 짠!

뭐임! 작잖아! 제 손가락 한 마디 보다 조금 큰 사이즈네요 -_- 모래도 큰모닝빵 보다는 커요

저도 단면도를.. 

모짜렐라가 섭섭치 않을 최소한만 들어있어요

패티 두개, 으깬감자, 야채 살짝 해서 맛은 있네요 그나마 맛이 괜찮아서 울지는 않았답니다 

진짜 양이 아쉬운 버거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