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카페/쉐이크] 이디야 커피 - 딸기 쉐이크, 바나나 쉐이크 후기

by 최연탄 2016. 5. 2.
728x90
반응형

주말에 놀다가 목도 마르고 달달한것도 먹고싶어서

그냥 보이는 커피집에 들어갔어요

들어와보니 이디야! 뭔가 쉐이크 광고를 하고있더라구요

귀찮아서 이벤트 응모는 안했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찾아보세용~

저희는 뭐지? 하고 주문해 봤어요

쉐이크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한컷 해봤어요

어? 찍고나서 보니 좌우가 바꼈네요???

그래도 우린 읽을 수 있잖아요~ㅋㅋ

초코색이 땡겼는데 이름이 밀크티라 안시켰어요 전 딸기 빠나나 쪼꼬가 좋아요♡

언제나 그렇듯 시식후 사진이라 안예쁘네요ㅜㅜ

15주년 인가봐요 오래도 됐네요

바나나 쉐이크는 딱 바나나킥 맛이나요~ 달아달아

역시 먼저 먹어버려서 사진은 안이쁘네요ㅋㅋ

딸기는 바나나 보다는 상대적으로 덜 달았어요

근데 쉐이크라 그런가 다 먹으니까 배가 부르네요

한참 앉아있다가 나왔답니다~

전체적인 맛 평은 5점 만점에 3정도? 2.5? 별생각 없이 먹기는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