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소퍼즐

[직소퍼즐] 1000피스 홍콩 심포니 오브 라이트

by 최연탄 2016. 7. 12.
728x90
반응형

간만에 교보문고에서 직소퍼즐을 사 봤어요

책은 안읽고 팬시점에만 관심이 있네요ㅋㅋㅋ

이번엔 야경 사진을 골라봤어요

이름하여 홍콩 심포니 오브 라이트!

사실 불빛쑈는 보이지도 않고 그냥 야경이네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퍼즐 조각이 한가득 들어있어요

1000피스 맞추기는 어려우니까 밑그림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또한! 다 맞추고 액자에 걸고 싶다면 퍼즐 조각들을 붙여주는 풀도 들어있어요

아아 아름다운 밑그림 입니다~

건물들은 맞추기 쉽겠고

바다도 얼추 할만할 것 같은데

하늘이 쉽지는 않겠네요 

& 저의 도전은 시작됩니다!

짜잔~ 완성!

역시 하늘이 문제였어요

놀고먹고 한량한량 하느라 퍼즐에 집중하지 못해서 일주일이 걸렸네요

그래도 완성하니 뿌듯해요~ 

액자 하나 구해서 선물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