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편의점/과자] 빠새 과자 (빠삭한 새우칩)

by 최연탄 2018. 4. 24.
728x90
반응형

족발이 땡겨 오랜만에 약수역 뒷골목 이류족발을 찾았어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만석이라는 말에 실망했지만

바로앞에 다른 족발집이 새로생겨서 먹고 나왔죠

술먹고나면 허한 마음에 편의점을 찾는데

여친님께서 빠새가 맛있다며 먹어보라고 사줬네요ㅋ

본격 다음날 포스팅!!

새우를 갈아넣었다고?? 새우깡인가

봉지를 예쁘게 뜯으려 했지만 안까져서 옆으로 찟었어요 -_-

봉지를 여니까 새우향이 확 나긴 하네요

하나씩 집어 본격적으로 먹어봤지요 

일단 새우깡 + 자갈치 + 콘칩 같은 맛이 나네요

다른 과자보다 덜 짜고요.. 아아 강렬한 짠맛에 길들여진 나란사람이란

만화책보며 냠냠하기 좋네요

단점이라면 너무 얇아서 주먹으로 잡아서 입에 털어야한다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