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ooooooooood

[마트/오뚜기] 맛있는 국물 떡볶이

by 최연탄 2018. 3. 8.
728x90
반응형

퇴근길 출출한와중 집에 밥해놓은 것도 없어서
뭐 먹을까? 집앞 마트를 들렀어요
3분카레나 사먹지모 둘러보다 발견한!!!!
국물 떡볶이!!!!

냉큼 집어왔습니다
2인분 뿐이라니!!

포장을 뜯어보니 이런 구성을 하고있네요
떡 소스 야채 간단한 조합이네요

매우매우 배고팠지만 절제하며 하나만 뜯었어요
일단 떡을 물에 행구라네요?

소스 고명 떡 넣어보니 조금 허전한 느낌이라
집에남은 줄줄이도 투입!!!!

완성샷입니다
제가 멍충하게도 1인분 만들면서 2인분 양의 물을 부어서-_-
물많은 떡볶이가 됐네요 그래도 맛나~
맵기보단 달달한 쪽의 맛이에요
떡볶이는 맛나~♡
소세지를 추가해서 그런지 배부르게 딱 좋네요
여기에 야채와 사리 좀더 추가해서 먹으면 더더욱 맛나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