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go

[레고/프로포즈] 웨딩 세트 (Wedding Favor Set) 40165

by 최연탄 2018. 3. 7.
728x90
반응형

이번에도 오래전에 찍어놓은 레고리뷰!

우리나라에는 발매되지 않은 웨딩세트에요

신혼집 장식용으로 안성맞춤!!


정식 발매된 상품이 아니다보니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게 됐어요

박스를 여니 메이드 인 차이나! 뽁뽁이가 두둥

레고박스에 온통 영어뿐이네요

왼쪽 아래 작은 글씨로 테이블 장식 온리!

다들 장식용으로 많이 쓰나봐요

하지만 저에겐 레고마을의 일부일뿐!!!!!!

-_-

레고박스를 열면 들어있는 것들이에요

아기자기한 부속품들이 보이네요

미피먼저 만들어봤어요

여러 표정과 헤어스타일

반지인지 팔지인지 목걸이인지 모를 황금빛 링!

완성하면 대략 이렇게 나오네요

다른 부속품이랑 잘 조화하면 더 예뻐지겠네요

남는 부속품에 링이 무려 두개더!

예전 해적세트 황금동전 모으듯이 금링도 모아야겠네요ㅋㅋ

레고와 함께 빨간박스를 추가한다면 레고, 프로포즈, 성공적 -_-

반응형

댓글